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Community
커뮤니티

보도자료

보도자료 News

대현에벤에셀, 산불피해지역에 건강식품 기부

(주)대현에벤에셀 2025-12-02 조회수 45

대현에벤에셀, 산불피해지역에 건강식품 기부


우진영 기자(jywoo@dailysecu.com)

 입력 2025.04.15 17:55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대현에벤에셀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경상북도 산불피해지역에 총 5천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지역 주민들의 건강 회복과 일상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기부된 품목은 지리산마천농협 6년근 저분자 발효 홍삼스틱으로, 총 1,000개의 제품이 전달되었다.

해당 제품은 높은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사용해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기부 물품은 굿네이버스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를 통해 경북 광역 푸드뱅크, 안동시청, 의성군청 등에 전달되었으며,

각 지역의 필요에 따라 물품 키트로 구성되어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분배되었다.



(주)대현에벤에셀은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수출입·도매를 전문으로 하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이다.





홍삼, 흑마늘, 침향, 녹용, 비타민, 철분, 다이어트 식품, 과일즙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캐나다에서의 원료 직수입부터 베트남·태국·일본·중국 등으로의 수출까지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백화점, 로드샵,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복지몰, 기업특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대현에벤에셀은 "Better Health, Better Life"를 슬로건으로 삼고,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제품 생산에 있어서는 굳건한 믿음과 정직을 핵심 가치로 두며, 기업윤리에 기반한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대현에벤에셀 관계자는 "이번 기부가 산불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 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65357